간단하게

별풍선 1000개 가격 정보

아프리카 BJ, 유튜버 이제는 신종 대세 직업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유튜버는 기본적으로 구글 광고 (애드센스) 수익이 있으며 아프리카 BJ는 모두가 아시는 별풍선 이 있습니다. 스타BJ나 인기 유튜버는 각종 협찬, 개별 광고 등이 있어서 그 수익이 더 많을 수도 있습니다.

 

 

유튜브의 구글 광고는 시청자가 별도로 돈을 지불할 필요는 없습니다. 해당 광고를 시청하고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유튜버에게 도움이 됩니다. 아프리카 TV는 별풍선으로 유명합니다. 별풍선 1개 가격은 얼마나 할까요, 그리고 별풍선 1000개 가격은 얼마나 될까요.

 

별풍선은 시청자가 자기 돈으로 구입을 해서 BJ에게 선물을 하는 매개체입니다. BJ는 별풍선들을 모아서 나중에 환전을 할 수가 있습니다. (여기서 일정 부분은 아프리카TV에서 수수료로 가져갑니다.)

 

 

 

별풍선 1개 가격은 100원 으로 부가세 10%가 붙어서 최종 가격은 110원이 됩니다. 아프리카TV에서 구입할 수 있는 별풍선 단위는 10개, 30개, 50개, 100개, 500개 단위입니다. 별풍선 1000개 가격은 110,000원 (부가세 10% 포함) 입니다.

참고로 별풍선도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구매일 기준으로 5년으로 그 기간이 지나면 아프리카TV에 귀속이 됩니다. 그러니 유효기간이 되기 전에 꼭 선물을 하세요.

 

아프리카 BJ는 선물 받은 별풍선이 500개가 되어야 환전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BJ 등급별로 수수료 체계가 다릅니다. BJ : 아프리카TV 비율은 8:2, 7:3, 6:4 로 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적용되는 별풍선 가격은 부가세 포함 전 가격입니다.) 별풍선 1000개 기준으로 파트너BJ는 8만원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얼마전 인기 BJ였던 철구, 염보성 등이 군 입대전 마지막 방송에서 별풍선이 100만개, 40만개가 터지기도 하였습니다. 동료 BJ들도 별풍선을 많이 쏴주었습니다.

이제는 공부만이 전부인 시대는 아닙니다. 끼와 능력만 있다면 이런 BJ나 유튜버가 더 나은 시대가 되었습니다.

 

 공감 및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