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월드크리닝 가격 한 눈에 !

 

 

 

 

 

안녕하세요.

예전에 동네마다 있던 세탁소도 이제는

프랜차이즈 기업들이 들어와 있네요.

이제는 동네 세탁소들이 보기가 힘들어지고

세탁 전문기업들의 지점들이 자주 보이네요.

제가 자주 가는 홈플러스에도 세탁전문업체가

입점해서 영업하고 있네요.

 

 

오늘은 그 중에서 월드크리닝 가격 정보입니다.

월드크리닝은 현재 지사 20개,지점 400여개가

있는 세탁 전문기업입니다.

월드크리닝 가격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린토피아는 세탁품명마다 상세한 가격표가 있었는데

월드크리닝은 간단하게 되어 있네요.

표준요금을 보시면 최저가격만 표기 되어 있습니다.

끝에 보시면 '부터~' 가 있으니 유의하세요.

 

 

 

월드크리닝 세탁 요금은 선불 이오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매장별 일부품목의 요금이 다를 수도 있습니다.

디럭스, 로얄, 명품 세탁에 대한 기준입니다.

 

 

아웃도어는 기본적으로 로얄크리닝 적용 대상이네요.

월드크리닝 세탁은 각 지역 관할 지사에서 하며,

다시 매장으로 배송되는 시스템입니다.

세탁은 보통 3~4일정도 소요가 되며 10일 이내에

찾아가셔야 합니다. (3개월 이후에는 세탁물에 대한

분실, 도난 등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월드크리닝 가격 정보입니다.

실제 세탁물의 세탁 가격은 매장을 방문하셔야

상세하게 알 수 있습니다.

 

 

 

 

 

 

공감 및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